메이크업 왕초보 봄 웜톤이 쓰기 딱 좋은 섀도우 팔레트 TOP5

가성비 좋고 퍼스널컬러를 기초로 한 섀도우 추천 및 활용 꿀팁!

0
19

퍼스널컬러를 점목한 섀도우 추천

요즘 유행을 넘어서 일상으로 들어온 퍼스널컬러 그런데 퍼스널 컬러가 무엇인지, 나에게 맞는 컬러는 무엇인지, 

꼭 돈내고 진단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실꺼같습니다. 저 또한 퍼스털 컬러를 처음 접했을때 내 이미지를 마치 어떤 이미지판에 끼워맞추는 기분이 들어 오히려 퍼스널 컬러를 상술이라고 부정해왔습니다.그 마음 또한 이해합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톤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퍼스널컬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퍼스널 컬러를 맞췄을때와 안맞췄을때 이미지 차이 입니다. 어떠신가요? 퍼스널컬러가 중요하게 생각 되시죠.

헷갈리는 여러분들을 위해 깔끔하게 봄웜톤 섀도우 필수컬러를 정리했습니다.

퍼스널 컬러 관련 첫번째 포스팅으로 한국에 제일 흔하고 많은 봄 웜톤이 쓰기좋은 섀도우 팔레트 TOP5를 소개합니다. 아래 제품들은 최소비용 최대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아래 5가지 제품만 구비하고 계셔도 모든 행사, 데일리, 데이트룩 다양하게 최소비용으로 연출 하실수 있습니다. 저야 메이크업 아티스트이기에 많은 제품을 사서 많이 쓰는게 좋지만 여러분의 돈과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이글을 끝까지만 읽으셔도 여러분의 엉망이였던 화장대를 10만원정도의 돈으로 말끔하게 필요한 것들로 정리 될 수 있습니다.

5위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05 봄바람아 너는 계획이 있구나 18,600원

봄웜톤의 대명사 팔레트로 정말 유명하지만 음영컬러가 부족하여 저는 이 팔레트를 5위로 뽑았습니다. 하지만 극강의 자연스러움을 좋아하시는분들, 메이크업 똥손이신분들은 발색이 연하니깐 요 팔레트를 하셔도 충분합니다. 

4위 데이지크 밀크라떼 25,000원

꾸안꾸를 선호하시는 분들의 최애컬러 브.라.운입니다. 데일리로 명불허전 제일 잘 쓸수 있는 컬러 바로 데이지크 밀크라떼입니다. 하지만 포인트 컬러가 없어 4위입니다.

3위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5호 형님 저녀석 튤립만들까요 26,000원

개인적으로 이 컬러는 보자마자 웜톤이신 분들의 워너비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튤립이 그려져있는 말린장미 컬러가 너무나도 예쁘고 웜톤이 원하는 핑크빛이기때문에 3위!! 말린장미컬러와 음영컬러의 두 조합이면 이 팔레트에서 뽑을껀 다 뽑은것같아요. 페리페라는 정말 가성비 갑으로 컬러를 쫙쫙 잘  뽑아내는거 같아 늘 신제품에도 손이 많이 가는편!

2위 클리오프로아이팔레트 코랄토크 25,000원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저는 이 팔레트가 봄 웜톤의 정석이라고 생각하며 부드럽고 청초한 이미지 연출부터 세미스모키까지 연출가능한 모든걸 갖춘 봄웜톤 팔레트입니다. 그만틈 이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다양하게 연출이 되니 돈도 절약하는 효과!!!!

1위 웨이크메이크 소프트블러링 15,000원

웨이크메이크에서 2023년 신상 섀도우를 세트로 쫘악 뽑아내면서 예전아이템들이 홀대받는 느낌이 있는데, 저는 마음속 1위 웨이크메이크의 소프트 블러링을 1위로 뽑았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컬러가 조금더 세밀하게 구분되어 있는데, 전문가가 아닌이상 이렇게 미묘하게 색차이를 구분해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직관적으로 봤을때 예쁜색 두개정도를 섞어 바르면 충분히 예쁘게 연출할 수 있게 세팅된 웨이크메이크 소프트블러링 팔레트! 저는 아직도 신상 섀도우보다 요컬러를 많이 쓰고 있다는점!!저는 이 12구의 팔레트가 있다면 청초청순,세미스모키, 애교살까지 한번데 클리어 할수 있는 가성비 템이라고 생각합니다. 

1위~5위까지 모든 화장품을 다 구매 하셔도 10만원정도면 깔끔하고 실용적인 화장대가 완성됩니다.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활용도 좋은 팔레트 화장품 소개 많이많이 할테니 자주 들어와주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